클래스의 연산자, 이름짓기
Ø변수, 메소드 접근 연산자
l점(dot) 연산자( . )를 이용한다
lCircle1.radius, Circle1.GetArea()
Ø이름 짓기
l클래스 이름은 대문자로 시작하며, 변수는 소문자, 메소드는 대문자로 시작한다.
l두 경우 모두, 각 단어가 시작할 때마다 대문자로 한다
lConsole 클래스, CharAt(int) 메소드
'닷넷 > C#/ASP/ADO.NE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C#개발과정 Tip ]- 접근 제한자(2) (0) | 2015.10.06 |
---|---|
[ C#개발과정 Tip ]- 접근 제한자(1) (0) | 2015.10.06 |
[ C#개발과정 Tip ]- 클래스의 인스턴스(Instance) (0) | 2015.10.05 |
[ C#개발과정 Tip ]- 클래스 정의하기 (0) | 2015.10.05 |
[ C#개발과정 Tip ]- 클래스의 정의 (0) | 2015.10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