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공부하기 98
인터페이스의 구현 예제
public interface BodySign {
public static final int STRATGHT = 1;
public static final int CURVE = 2;
public static final int DOWN = 1;
public static final int UP = 2;
public static final int RIGHT = 4;
public void countFinger(int how_ball);
public void directionBall(int how_direct);
}
public class Catcher implements BodySign {
public void countFinger(int how_ball) {
fi (how_ball == BodySign.STRATGHT) {
System.out.println("직구를 던집니다");
}
else if (how_ball == BodySign.CURVE) {
System.out.println("변화구를 던집니다");
}
}
public void directionBall(int how_direct) {
if (how_direct == BodySSign.UP) {
System.out.println("상향구를 던집니다.");
}
else if (how_direct == BodySign.DOWN) {
System.out..println("하향구를 던집니다.")
}
else if (how_direct == BodySign.LEFT) {
System.out.println("좌향구를 던집니다.");
}
else if (how_direct == BodySign.RIGHT) {
System.out.println("우향구를 던집니다.");
}
public sts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Catcher c = new Catcher();
c.directionBall(3); // 제1구. 좌향구를 던집니다.
c.directionBall(BodySign.LEFT); // 제 2구. 다시 좌향구
c.countFinger(1); // 제3구. 직구를 던집니다.
c.countFinger(BodySign.CURVE); //제 4구. 변화구를 던집니다.
}
}
'자바 > JAVA...Spr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AVA공부하기 100 Marker 인터페이스 (0) | 2015.06.08 |
---|---|
JAVA공부하기 99 인터페이스의 확장 (0) | 2015.06.08 |
JAVA공부하기 97 인터페이스 (0) | 2015.06.02 |
JAVA공부하기 96. 추상클래스 (0) | 2015.06.02 |
JAVA공부하기 95. 추상클래스의 사용 (0) | 2015.06.01 |